본문 바로가기

카페가자

부천시청 루프탑 카페 어여쁘리 분위기 괜찮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린 곳은 부천시청에 위치한 부천시청 카페 어여쁘리를 소개하고자 해요. 저는 가끔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해요. 혼자 센치해질 시간도 필요하고 좋은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필요해요. 하지만 요즘은 그렇지만 하는 상황들이 더 많이 생기더라고요. 요즘은 일..집..일..집 이렇게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과거사진을 보내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분위기도 이쁘고 핫플레이스 카페여서 다녀와봤어요~ 이름도 어여쁘리라서 뭔가 어여쁜 카페의 느낌도 나도 카페에 디저트 조합이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경기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29 10층에 위치한 곳이에요. 10층이여서 처음에는 많이 놀랬는데 뭐 시간이 지나다 보니 높은 곳에 카페가 있다는 장점은 참 좋은 거 같더라고요. 특히 날 좋은 날에 가면 더 좋은 거 같아요. 부천시청카페 어여쁘리는 매일 12:00~ 23:30 꽤 영업시간이 긴 거 같아요. 연중무휴이니 언제든 와도 좋겠죠?? 루프탑카페 좋아하는데 복잡한 1층을 벗어나 잠시 쉼을 누릴 수 있게 만든 곳이에요! 그럼 부천시청 카페 어여쁘리 보러가시죠!

부천시청 카페 어여쁘리. 안에 디저트도 굉장히 많은데 제가 좋아하는 롤과 케이크가 가득했어요. 디저트로는 얼그레이/티라미수 롤, 치즈/쇼콜라/단호박 케이크, 밀/초코/티라미수 케이크, 쫀득쫀득 수제 마카롱, 수제케이크가 있고요분위기도 이쁜데 약간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같다라는 느낌도 들고 10층에 위치하여 있어서 괜찮고 10층을 어여쁘리 카페만 사용하더라고요~

커피를 주문하실분은 2가지 원두를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하나는 구수허니 하나는 베리허니에요. 부천시청 카페 어여쁘리 구수허니는 호박, 카라멜, 여운이 남는 단맛 코스타리카 티그라 엘로우 허니 SHB 베이스를 사용하고 있고요. 베리허니는 푸룬, 블루베리, 상큼함과 부드러움 에티오피아 코케 허니 H1 베이스 이렇게 2가지를 사용한다고하네요!!

카운터도 이쁘게 되어 있는데요. 1인 1음료를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커피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기본 2샷이 들어가요. 연하게 드실 분은 미리 말씀해주시는게 좋아요~ 메뉴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바닐라라떼, 헤이즐넛라떼, 카라멜마끼야또, 밀크티, 민트초코라떼, 고구마라떼, 토피넛라떼, 유자/레몬티, 유자/레몬에이드,  디저트로는 얼그레이/티라미수 롤, 치즈/쇼콜라/단호박 케이크, 밀/초코/티라미수 케이크, 쫀득쫀득 수제 마카롱, 수제케이크가 있고요 신메뉴도 있어요! 너에게바나마는 바나나+고구마라떼, 그란라이트는 유자+청포도 프라페, 초코퐁당이는 초코라떼+하겐다즈초코아이스크림, 말차퐁당이는 말차라떼+하겐다즈그린티아이스크림, 더찐한흑당라떼, 더찐한흑당샷라떼,제주한라봉티,제주한라봉에이드, 수제와플, 세트로는 수제와플+아메리카노 2잔 있어요.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들을 매주 선보인다고 하네요! 부천시청 카페 어여쁘리는 직접 만드는 맛있고 어여쁜 수제케이크 또한 선보일 예정이래요! 1인 1인음료 주문 부탁하고요. 상업촬영은 불가능하고 대관문의 따로 하셔야한데요. 테라스 가구준비중으로 오픈이 늦어지고 있으니 이해해달라하시네요~

커피는 앉아서 편안하게 마셔도 되고 인생샷찍기도 좋아서 프로필 사진 변경 인스타그램 사진 올리는 거 완전 추천해드려요~ 각 자리들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나쁘지 않다라는 생각이 들었고요. 테이블은 여러가지가 보이는데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 안에 내부가 탁트여져 있는 공간과 약간 비밀공간 같은 느낌도 있어서 괜찮은 거 같아요. 저역시도 지인과 편안하게 앉으면서 이야기를 많이 하였어요. 제가 앉은 자리에는 나무테이블의자와 테이블이 여러개가 보이고 큰 창문이 있었고 사람이 꽤 많았는데 저는 거의 마감시간에 와서 손님들이 점점 빠지더라고요~

5명정도 앉을 수 있는 의자 의자 모양과 디자인도 다 다르고 마치 유럽풍의 느낌이 꽤 나더라고요. 인테리어 소품을 여러가지를 구경을 하고, 꽤 재미가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저기 특이한 의자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야 할 거 같아요. 독서를 하든 블로그를 쓰든 유튜브를 하든 저만의 시간을 분위기 좋은 루프탑카페에서 시간을 보내야겠어요!

생각보다 내부 넒고 사진을 보시다 시비 분위기가 다 다르고 자리가 다 비어있으면 느낌이 다 다르니 편안한 자리에 앉으면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셀카나 인생샷 사진 건지시는 것도 좋은 거 같고요. 뭔가 돌담길 카페에 온 느낌도 나쁘지 않은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기는 마치 제주도에 온 느낌이랄까?? 실내에서도 제주도에 온 해변카페에 온 느낌이 있어서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각 자리마다 넒어서 좋은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 다른 카페에 가면 옆 테이블이랑 거리가 가까워서 수다 떨기가 참 애매한데 부천시청카페 어여쁘리는 편안하게 이야기 하기 참 괜찮다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드디어 부천시청 루프탑카페 어여쁘리에 제가 주문한 메뉴 2가지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구수허니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더찐한 흑당라떼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양도 생각보다 괜찮고 비주얼도 나쁘지 않은 거 같고 제가 마음에 드는 것은 커피의 크레마와 얼마나 진한지가 중요한데 커피가 진해서 참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루프탑카페에서 분위기 있게 커피 한 잔 하기 참 괜찮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커피랑 안에 내부랑 사진찍기 괜찮다고 해야하나!?!? 컵이랑 받침대 둘 다 이쁘더라고요. 특히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잔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빨대는 하트 빨래라서 기분이 더 좋더라고요~ 소품이랑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쓴느낌 물씬 풍겨서 괜찮네요~

분위기가 너무 괜찮은 부천시청 루프탑카페 어여쁘리에서 커피 한 잔 하시는 거 추천해드려요. 나만의 힐링 장소로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과 함께 때로는 혼자 센치해지게 보내는 것도 좋은 거 같네요!!


http://www.instagram.com/eoyeoppeur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페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위기 좋은 카페 부천 중동 카페 toacoc  (1) 2020.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