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하자

인천 석남동 맛집 형제들감자탕 석남점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이 있어요. 인천 석남동에 위치한 석남동 맛집 형제들감자탕인데요. 동암역쪽에 본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도 참 괜찮더라고요~ 인천 서구 길주로 87에 1층에 위치한 곳인데요. 24시간 영업중이에요~

그래서 언제 어느때나 와도 좋고 가서 드셔도 되고 포장을 해서 드셔도 좋은 곳 같아요! 그럼 저와 함께 인천 석남동 맛집 형제들감자탕 석남점 보러가시죠!!!!

안에 테이블은 이렇게 되어있는데 테이블형식으로 절반이 되어 있고 바닥형식으로 절반이 되어 있더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테이블형식을 선호하는 스타일이고 단체손님들은 바닥에 앉으면 좋고 테이블에 앉아도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고 피크시간에는 정말 바쁠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테이블바다 버너도 준비가 되어 있고요. 그리고 셀프코너가 있는데 김치, 깍두기, 고추는 셀프코너가 있어요. 처음에는 가져다 주시는데 그 다음부터는 셀프로 먹어서 참 괜찮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감자탕가격은 소,중,대가 있는데 28,000원 / 33,000원 / 38,000원 이렇게 되어 있고요. 뼈추가는 14,000원 해장국은 8,000원 가격이 저렴한 셀프볶음밥은 1,000원 공기밥 1,000원 소주,맥주는 4,000원 음료수 2,000원 라면사리 1,000원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고요. 모든메뉴 포장가능하다고 하네요!

셀포코너에는 접시랑 고추랑 김치랑 깍두기가 세팅이 되어 있고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김치는 직접 오셔서 반으로 잘라주는 센스도 보았고 직접 김치를 담그신거라고 이야기하셔서 그런지 참 맛이 좋더라고요!

저는 뼈해장국을 먹었는데 뼈해장국 먹은 후에 후식으로 커피랑 아이스크림까지 마무리 디저트로 해결 할 수 있는 좋은 곳이더라고요~ 덕분에 저도 든든하게 먹을 수가 있더라고요!

기본반찬들부터 주시는데요. 김치, 깍두기, 고추, 쌈장 개인적으로 전 고추를 안먹고 고기에 쌈장을 같이 먹는! 김치는 직접담그신 거랑 맛있고요. 또한 셀프코너가 있으니 괜찮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메뉴 인천 석남동맛집 형제들감자탕 8,000원 뼈해장국이 나오는데 엄청 비주얼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침이 슬슬 고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좋다 좋아! 위에 디피에 파까지~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서 주신 거라 생각하고 뻘건 국물이 매력적이더라고요~

자!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뼈해장국을 먹어보도록 할게요. 고기도 먹고 야채도 먹고 김치도 먹고 8,000원에 저렴하게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접시에 담아서 고기를 발라먹을 수 있는데 고기질이 부드러워서 발라먹기 참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더 만족! 이가 약한 저희 어머니도 드시기 참 괜찮더라고 생각이 들고 고기에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살을 열심히 발라먹고요. 여기에 소스까지 찍어먹는데 소스도 괜찮더라고요~ 소스도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고기양은 상당히 많아서 괜찮더라고요~ 너무 배가 고파서 그런지 허겁지겁 먹었네요! 기회가 되면 집 근처이면 계속 테이크아웃해서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느덧 고기랑 시래기를 먹으니 빈 국물이 가득! 여기에 과연 어떤것을 넣어할까요? 그것은 바로바로! 밥을 넣어야 마무리를 할 수 있죠. 고기도 먹고 야채도 먹고 그다음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참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역시 국물에는 밥말아 먹는 것이 참 좋은 거 같아요. 시래기랑 파랑 그리고 남은 고기까지 넣어서 밥까지 말아먹으면 좋고 저처럼 대식가는 밥을 한 공기를 더 주문해서 먹으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사장님이 국물이 필요하면 말씀해주세요. 더 드릴게요라고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형제들감자탕 먹어본 뼈해장국중에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서 만족스러웠네요~ 그래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고 석남동 사시는 분들에게는 형제들감자탕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