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하자

인천 계산동 치킨 통닭 동백별관 진짜 맛집이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계산동 치킨 통닭 동백별관인데요. 인천 계양구 장제로 714에 1층에 위치한 동백별관. 계양맛길보다는 한림병원이나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근처! 이마트 옆쪽에 위치한 곳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거 같고요. 아파트 주변쪽이라 그쪽 사시는 분들은 많이 오시는 거 같아요! 월~토 오후 5시30분부터 새벽 2시까지 꽤 긴시간동안 영업을 하시고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시더라고요. 대표메뉴로는 참나무 장작통닭, 참나무 장작 통삼겹이 대표메뉴이고 저는 참나무 장착통닭+치즈추가로 해서 맛을 본 곳인데 리얼 맛집 인정입니다! 

인천 계산동 치킨 통닭 동백별관은 단체석도 가능한 곳이여서 예약하면 좋은데 예약전화는 032-556-4869로 연락하시면 되고요. 주차도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하고 상가건물에 위치하여 있어서 남녀 화장실도 구분되어 있는 곳이에요. 앞으로 저도 이곳에 단골 집이 될 거 같은 느낌이 물씬 풍겨요.

안에내부는 다 찍지 못했어요. 손님들이 꽤 많이 있어서 겨우 눈치보면서 안보이는 곳을 찍었는데요. 약간 제가 생각했던 통닭집이랑은 느낌이 많이 달랐어요. 분위기가 있고 약간 감성주점의 느낌이 강했어요. 확실히 주말에는 손님들이 많았고 평상시에도 손님들이 많다고하고 이미 지인들이 왔다간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통닭을 먹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지인들이 여기서는 삼겹살도 맛을 봐야한다고 추천해주었어요~

인천 계산동 치킨 통닭 동백별관 메뉴판을 볼까요?? 제가 주문한 참나무 장작 통닭의 가격은 15,000원 거기에 치즈를 추가하면 4,000원이 추가가과고 참나무 장작삼겹살, 볶음밥추가, 매콤 닭다리살 스테이크, 속풀이 황태탕, 소세지떡볶이, 달껍질 튀김, 진미채 튀김, 미숫가루화채, 마른안주, 얼큰 콩나물라면, 비빔국수, 셀프주먹밥, 레몬스라이스가 있고요. 거기에 주류는 소주, 맥주, 클라우드, 청하, 진저하이볼, 생맥주, 탄산음료가 있고 밑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까지~ 참 센스가 좋네요!!

반찬도 식판으로 주시는데 뭔가 학생때나 군대 때 받던 철식판이 여기에~ 양배추콘샐러드와, 치킨무, 소금, 겨자소스, 양념소스까지 반찬을 식판으로 주시고 모자르면 주문하면 더 주셨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더 좋았고요~

맥주는 패스하고 탄산음료로 한잔. 요즘따라 왜이리 탄산음료가 맛있는지 점점 미친 거 같아요. 조심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맥주가 땡기지만 참겠어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인천 계산동 치킨 통닭 동백별관 참나무 통닭구이에 치즈추가한게 나왔어요. 겉에 부분에는 치즈가 깔려있고 위에 통닭 한마리와 위에 옥수수가 있고 옆에 김치가 있는데 비주얼도 괜찮고 다해서 19,000원이니 생각보다 착한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건 맛도 좋지만 인스타그램에 올려도 좋고 여기 맛집에요. 꼭 오세요 추천하기도 좋을 거 같은 곳인데 친구들끼리 가볍게 맥주 한 잔 하러 가기도 좋은 곳.. 맛있으면 입소문이 금방 퍼지는데 여기도 조만간 더 퍼질 거 같은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옥수수만 따로 먹고 싶고 치즈도 따로 먹고싶고... 아 얼른 맛을 봐야겠어요!

먼저 치즈랑 콘을 한 입 먹는데 사르르 녹아요. 어찌나 맛있던지 그동안 스트레스 받았던 것들 모든것이 풀리는 순간이라고 해야 할까요? 완전 힐링하는 힐링타임이였어요~ 당연 추천드리는 것은 통닭에 치즈추가를 꼭 하시고요. 인천 계산동 맛집 동백별관에서 통닭한마리에 삼겹살 이렇게 먹어도 괜찮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통닭은 이상하게도 닭껍질이 정말 맛있고 속살도 맛있는데 뼈 말고는 버릴게 하나도 없어요. 먹는순간 행복 살도 부드럽럽고 가슴살살도 퍽퍽하징지않고 좋고요. 소금이나 겨자소스 양념소스를 찍어서 맛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고 거기에 무를 한 입 먹어주면 이것은 정말 최고 아닙니까? 인천 계산동 맛집 동백별관 정말 괜찮네요~

마지막으로 안에 누룽지가 있어어요. 참나무에 구워서 그런지 몰라도 나무향이 올라오고 밥까지 먹으니 저도 모르게 든든하다라는 생각? 오랜만에 제대로 폭식한 느낌이 많이 들고요. 저에게는 힐링 타임. 인천 계산동 생각보다 맛집이 정말 많은데 이제 제가 생각한 계산동맛집 여기 리스트 추가를 해야겠어요~ 정말 괜찮네욤!

저는 깔끔하게 클리어했고 친구과 오늘도 좋은 추억을 남겼어요! 개인적으로 통닭집 포장할 때 이곳을 오시는 거 추천해드리고요.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맥주 한 잔 하고 싶으신 분은 인천 계산동 맛집 동백별관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