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하자

인천 계산동 맛집 롯데마트 4층 애슐리 퀸즈 먹을 거 많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계산동 맛집 롯데마트 4층 애슐리 퀸즈에요! 한 번 쯤은 가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드디어 가보았네요. 계산동 1059-1 4층 롯데마트 4층에 위치한 애슐리퀸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요. 샐러드바마감은 오후9시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200가지 메뉴가 있는 월드와이드뷔페 애슐리퀸즈.. 가격은 평일 런치는 15,900원이고요. 평일 디너는 22,900원 주말/공휴일은 24900원, 초등학생은 12900원 미취학생은 7,900원이니 참고하시면 되고요.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되어 있어요.

롯데마트 4층에 위치하여 있고요. 4층까지 올라갔어요. 항상 이곳에는 샐러드뷔페였는데 이번에 애슐리퀸즈로 바뀌었다고해서 한 번 꼭 가보았어요~!! 앞에 가격을이써져있고 200가지 메뉴로 즐기는 월드 와이드 뷔페 애슐리퀸즈, 스시바,한식,딸기축제 그리고 무제한 라이브 소고기스테이크를 무한으로 먹을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가게 옆에는 대기석이 있어요. 생각보다 넒은데요. 그만큼 주말이나 저녁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대기석이 많은 거 같아요. 들어보니 2월13일에 오픈했다고 매장도 굉장히 깔끔하고 무엇보다 음식이 다양했어요.. 디저트도 여러가지 있고 다행이도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몰라도..ㅜㅜ 사람이 생각보다 적당하게 있었어요.

이곳에서 주문,자석배정 후 매장입장이 가능해요. 애슐리는 2시간동안 이용이 가능해요. 대기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신속한 안내와 많은 고객님께 애슐리를 이용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2시간 이용제를 한다고해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자리는 정말 많았어요. A,B,C,D,E 이렇게 자리가 여러가지가 있고 단체로 와서 식사를 해도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있어요. 제가 인천 계산동 맛집 롯데마트 애슐리퀸즈는 D-53에 자리를 받아서 거기에 앉았어요. 저는 4명에서 가서 4명에 자리에 앉았어요~

애슐리는 곳곳마다 그릇이 있어서 그릇을 각자 챙겨서 가져가면 되고요. 다 드시고 나서 테이블을 왼쪽에 두시면 치워가시더라고요~ 일반 그릇 뿐 아니라 수프그릇 숟가락,포크,젓가락도 있고 스시바가 있어서 스시 곁들임 반찬들도 있더라고요~ 그럼 하나하나 메뉴들 보러가실까요?????

파스타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파스타를 따뜻하게 해주기 위해서는 후라이팬을 위에 뚜껑을 닫아놓으셨더라고요. 그리고 없으면 바로바로 체크해서 리필해주시니깐 참 편하고요.

그리고 인천 계산동 맛집 롯데마트 애슐리퀸즈는 BBQ IN THE WORLD가 있는데 고기 정류가 가득했어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있어서 좋았고 하나하나 음식을 따뜻하게 해주기 위해서 조리도구가 배치되어있더라고요~

소고기도 있고 닭고기도 있고 돼지고기도 있어서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은 본인이 원하시는 메뉴들을 골라담아갈 수 있어서 좋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기는 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주시는데 그에 필요한 야채들을 배치해주셨고요. 소세지도 있고 옆에 소스같은것들도 세팅이 잘되어있더라고요. 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참 괜찮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계산동 애슐리퀸즈는 현재 딸기축제를 하고 있고 디저트가 다양하게 있어요. 특히 딸기 종류의 디저트가 많은데 일반 딸기랑 딸기케이크, 딸기브라우니가 있고 화이트초콜릿분수, 다양한 과일들도 배치되어 있고, 젤리도 있고요. 특히 가장 사람들이 좋아하는것은 와플이 있어서 다양하게 자기 스타일대로 먹을 수가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다양한 수프들도 배치되어 있으니 드시면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고요.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해서 가져가시면 좋을 거 같고 어린이들이 손을 못되게 어른분들이 도와주시면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양한 요리들이 있는데요. 닭껍데기 튀김이 있고요. 소세지치즈볶음밥도 있고 닭모래집 그리고 다양한 야채들 버섯과 브로콜린,토마토 볶은 것도 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시면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ㅎ 200여가지가 된다고해서 얼마나 되겠어라고 생각했지만 정말 먹을게 많다라고 생각이 드네요~

생선요리도 있고 닭요리도 있고요. 요즘 이니각 많은 립요리도 판매를 하고 있고요. 만두강정도 있고 국민간식 떡복이랑 여러가지 등등 배치가 되어 있어요!! 그래서 저도 닭요리랑 립같은 경우에도 계속 먹었어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피자요리도 있는데요. 평소에 먹던 피자종류보다 훨씬 많다라는 생각이 들고 맛을 계속 보고 싶은데 먹다보면 배불를 거 같고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한 2~3조각을 먹었네요!!

인당 3000원 추가하면 맥주도 무한인 거 같고 아마 셀바가격에는 포함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커피랑 음료수도 다양하게 있고요. 탄산음료도 있고 각종 티도 있어요 또한 후식으로 먹기 좋은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애슐리 w도 판매에도 있는 훈제오리도 있고 옥수수구이 닭고기 요리 파채불고기도 있고요. 양념게장이랑 간장게장도 있고 표고버섯탕수육인가!? 그것도 있더라고요. 계산동 맛집 애슐리퀸즈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은 여러가지 있어서 괜찮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기 시작했어요~~!!

일반 애슐리에 추억의 김말이도 있고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있고 감자튀김도 있고 치킨요리도 있고 감자요리도 있고 이야.. 다양하다 뭘 먹어야 할 지 참 고민이 된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푸팟풍커리도 있고 마라볶음도 있고 볶음밥도 있고 탕수육도 있고 와.. 여러가지 메뉴들.. 제가 볼 때 뷔페에서 다 먹어볼 수는 없으니 가장 좋아하는 것을 여러번 먹는 것도 추천드리고 평소에 못먹는 음식들을 여러가지 먹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음료수도 여러가지 있어요. 딸기주스, 과일쥬스 등등 여러가지가 있고요. 음료가 여러가지가 있어서 음료도 뭘 먹을 수 있을지 참 고민하다가 탄산음료랑 딸기주스를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애슐리퀸즈에서 왔는데 신선한 야채들도 가득하게 있더라고요. 샐러드도 평소에 보지 못했던 샐러드가 가득 있고.. 샐러드 좋아하는데 여러가지가 더 있으니 더 먹게 되더라고요~!!

잡채도 있고 순대도 있고 볶음밥도 여러가지이고 이야.. 정말 괜춘하다 퀄리티 있다.. 이름종류가 다 있을텐데 다 몰라서 적지 못하였으니.... 이해해주시고 직접 보신다음에 보시는 거 추천해드려요~

여러가지 누들도 즉석에서 만드는데 쌀국수, 마라탕, 우동 등등 여러가지 있고 셀프로 담아서 드리면 즉석에서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누들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해드리고 싶어지네욤!!

해산물도 먹을 수 있는데 제가 참 좋아하는 새우가 들어있고 소라도 들어있어요. 제가 또 새우킬러라서 계속 새우만 먹게되더라고요~ 그래도 너무 많이 먹으면 몸에 안좋으니 패스...ㅜㅜ 그래도 참 새우는 맛있다는 점~ 애슐리퀸즈가시면 새우도 많이많이 드세요~~!!

스시바도 있는데요. 평일 디너와 주말 더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고요. 연어 훈제도 있고 셀프로 연어데마끼 맛있게 만들어 먹는 법도 있어요~ 1. 김 모서리에 밥을 올립니다. 2.연어살,날치알,오이채등 토핑한 뒤 3.고깔 모양으로 등등 말아드시면 되요. 그러면 애슐리퀸즈에서 맛있는 연어데마끼를 먹을 수가 있어요!

다양한 초밥과 샐러드가 가득하지만.... 사진은 많이 찍지 못하였어요 ㅜㅜ 그러니 이해바라고요.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워낙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초밥이 금방금방 사라지더라고요.. 그래서 잘 찍지 못해서..하하!! 몇가지만 찍었는데 초밥종류도 굉장히 많아요..ㅎㅎ 그러니 초밥도 많이 많이 드세요~~!! 

자! 이제 딸기쥬스를 시작해서 본격적으로 인천 계산동맛집 샐러드뷔페 애슐리퀸즈 본격적으로 먹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어요~~!! 먼저 딸기축제이니깐 딸기쥬스를 먹어야겠지요!?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먹을 것을 퍼오고 먹방 시작했어요. 다들 입맛이 달라서 골고루 담아갔어요. 누구는 스테이크 누구는 초밥 누구는 샐러드 누구는 한식 등등 여러가지를 처음 스타트가 다르더라고요! 역시 인간은 다르다더니 그게 맞나봐요~

여기서 꼭 오셔서 드셨으면 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스테이크에요~ 스테이크 그릇을 가져다드리면 하나를 주세요. 그게 끝이 아니고요. 여러번 무한으로 먹을 수 있게 옆에는 버섯, 야채, 소시지가 있어요~ 스테이크를 먹어보니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참 괜찮더라고요!!

음식은 정말 여러가지를 먹었는데 만두도 먹고 피자도 먹고 립도 먹고요. 표고탕수육, 콘치즈, 훈제연어, 푸팟풍커리, 닭모래집볶음,닭고기,여러가지 초밥,닭껍질튀김,치즈소세기볶음밥,계란말이,옥수수구이,감자,샐러드,딸기디저트 등등 여러가지를 무지하게 먹었어요. 8접시에 스테이크는 3번 먹었네요!! 혼자.. 11접시 그리고 뭐 양은 푸짐하게 쌓지않고 적당히 담아서 그런거에요~!! 그래도 애슐리퀸즈에서 맛있게 먹방을 했어요~

다먹은것은 깔끔하게 먹고 남긴거 없이 싹싹 긁어먹었어요! 인천 계산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샐러드뷔페를 찾으신다면?? 애슐리를 좋아하신다면 저는 애슐리퀸즈를 더 추천해드리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온가족과 함께 또한 친구끼리 연인끼리 오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