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하자

서울 가산 맛집 돈통 고기 참 괜찮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가산 맛집 돈통을 소개하고자해요. 제가 항상 자주 가는 곳이에요. 부대찌개를 먹으러 오거나 김치찌개를 먹으러오고 특별한 날에는 삼겹살을 먹으러 가는 곳이에요. 돈통은 가산디지털단지 안에 위치한 음식점인데요. 생삼겹, 부대찌개, 생고기 김치찌개, 연탄구이 닭발, 막창 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주소는 서울 금천구 새부샛길 606 에 1층에 위치한 곳이에요. 예약전화를 해서 자리를 잡아도 되는데요. 예약전화는 02-6964-6001로 예약을 하시면 되요. 서울 가산 맛집 돈통은 단체회식도 가능해서 저처럼 회사 식구들끼리 같이 고기를 먹으러 가면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번에는 삼겹살, 목살, 후식물냉면을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는데요. 그럼 저와 함께 서울 가산 맛집 돈통고기 보러가실까요????

가산디지털단지 디폴리스에 1층에 위치한 가산 맛집 돈통 자리는 일반 평범한 고기집 느낌이 많이나요. 중간에는 버너가 있어서 부대찌개든 고기든 불판에 구워먹거나 끓여먹을 수가 있고요. 돈통의 연탄 초벌막창구이는 싱싱한 국내산 생막창을 24시간 키위 연육과정과 초벌, 재벌, 완벌의 3가지 과정을 거쳐서 비로소 손님상에 낸다고해요!! 다음에는 기회가 되면 생막창을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고요. 테이블을 보니 단체회식으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점심시간때는 김치찌개랑 부대찌개를 자주 먹으러오시고요. 저녁에는 고기를 먹으러 많이들 오시는 가산 맛집 돈통이에요!!


서울 가산 맛집 돈통 고기 참 괜찮네!


서울 가산 맛집 돈통은 식사메뉴가 있는데요. 부대찌개, 햄,소세지사리, 모듬사리,우삼겹사리 있어요! 부대찌대도 개인적으로 자주가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양도 많고 3명에서 부대찌개2인분 계란말이1개 이렇게 시키면 딱이고요. 그 외에도 생고기김치찌개, 참치김치찌개,물냉면,비빔냉면이 있고요. 고기로는 무뼈닭발도 판매를 하고있었어요. 후식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있는데 저역시 시켜서 먹었어요. 막창도 판매를 하는데 막창 양념구이, 막창 소금구이, 돼지껍데기, 100%자연산치즈사리 그리고 제가 먹은 국내산 삼겹살, 명품 우삼겹 그리고 강력추천!!! 미슐랭 황제꽃목살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저역시도 황제 꽃목살 저번에 맛있어서 먹었는데 이번에 또 주문해서 먹었네요!

밑반찬은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고기를 주시니 밑반찬이 많더라고요. 소금, 치즈, 김치, 물김치, 마늘, 쌈장, 파김치, 명이나물이 배치되어 있어요. 고기를 먹기전에 반찬이 여러가지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김치랑 파김치 그리고 마늘까지 불판에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고기랑 싸먹을 수 있게 상추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하지만... 점심시간에 상추를 자주 먹으면..오후업무에 졸리니 꼬옥 참고하시길 바래요..ㅎㅎ

서울 가산 맛집 돈통에 불판이랑 여러가지가 세팅되어 있어요. 고기를 무엇을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목에 제대로 기름칠을 하기 위해서 13,000원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단체로 와서 11인분을 시켰어요 그러니깐 서비스로 우삼겹도 주시더라고요~ 좀있다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어요!

11인분 증거를 보여주기 위해서 보여드렸어요. 테이블은 3테이블을 잠았어요. 3명 4명 4명.. 이렇게 11명이 왔는데, 제가 좀 더 일찍와서 주문을 했어요. 약간 제가 회사에 총무부 느낌이 은근 들거든요! 물론 현실은 바이럴팀이지만요. 굽자마자 치익 소리가 나는데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고기를 주문했는데 여러가지가 나왔어요. 서울 가산 맛집 돈통 삼겹살은 13,000원이에요. 국내산 삼겹살인데요. 1인분에 180g이 인데 생각보다 고기가 두툼하고 비주얼이 괜찮더라고요. 주문 할 때 고기만 나오는게 아니라 돼지껍데기랑 버섯 소떡소떡, 양파 이렇게 세트가 나오니 괜찮다라는 생각이!? 고기뿐 아니라 다른 것들도 주시니 참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역시 단체회식으로는 양을 많이 주고 맛있는데가 최고인 거 같아여!

이제 고기를 굽기 시작했어요. 고기를 구울 때 김치를 올리고요. 고기도 올리고 그 위에 양파랑 버섯이랑 모짜렐라치즈 멸치액젓도 올렸어요. 고기를 본격적으로 구워서 좋았고 우삼겹은 서비스로 주셔서 맛을 보았는데 맛있더라고요~ 고기가 금방구워지고 괜찮은 거 같아요. 구우면서 보니깐 고기가 신선해보이고 맛이 좋아보인다는 생각이 드네요!!


서울 가산 맛집 돈통 고기 참 괜찮네!


가산 맛집 돈통 영상도 찍어보았어요. 삼겹살 영상을 찍어보았어요. 비주얼도 괜찮아서 계속 찍어보았어요!ㅎㅎ 회사사람들하고 수다 떠는 것들도 이야기 했는데 귀엽게 봐주시고요. 어느정도 김치도 잘 구워졌고, 양파도 잘 구워졌고 모짜렐라치즈는 잘 녹기 시작했고 멸치액젓도 점점 끓고 마늘도 넣어서 구웠어요! 고기는 먹기좋게 잘라주었어요. 사진 보다시피 고기가 참 맛있게 익어가고 있지요!? 회사사람들이 저보러 고기 정말 잘굽는다고 칭찬을 해주었는데 기분이 좋네요!!

직원들도 오랜만에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니 웃고있는 모습 참으로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갑자기 기분이 좋아졌어요. 밥을 주문하면요. 큰 그릇에 공기밥 하나에 날치알 이렇게 올려주시네요! 역시 삼겹살과 밥을 같이 먹어도 좋고요. 김치찌개도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랑 먹으면 좋은 조합이 무엇을 있을까 고민하다가. 일단 그냥 고기를 먹고, 소금을 찍어서도 먹고 쌈장에 찍어서도 먹고 명이나물에 싸서 먹고 고기에 치즈를 넣어서 먹고 멸치액젓에 찍어서 먹고 김치랑 같이해서 먹고 마늘이랑 함께 먹고 쌈이랑 해서 먹고 쌈위에 김치랑 마늘이랑 고기랑 쌈장이랑 같이해서 먹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해서 먹을 수 있어서 참 괜찮은 거 같아요!!

고기 정말 비주얼이 끝내주고 고기기름이 잘 떨어져서 그런가 양파랑 김치가 기름에 잘 볶고 있는 느낌!? 이상하게도 김치는 돼지고기기름에 볶아서 먹으면 더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거기에 양파까지 넣어서 먹으면 최고. 만약 집이였으면 저불판에 밥까지 위에 올려서 볶아먹으면 볶음밥 제대로겠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고기 한 입 먹는순간 육즙이 터지고 씹는 부분이 부드러워서 좋은 거 같아요. 살과 비개의 어울려진 조합도 괜찮고 괜히 국내산 삼겹살이 아니네요! 1인분에 13,000원인 고기 주고 먹을만하고 반찬도 많이 주시니 아까 얘기한 거 처럼 명이나물, 쌈, 쌈장, 김치, 양파 등등 여러가지 버전으로 먹어도 좋잖아요~ 개인적으로 와사비랑 같이 먹는 거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와사비는 안보이네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쌈을 싸서 먹어서 좋았고요. 대신 오후 업무에 너무 졸려서 참 힘들었지뭐에요 ㅎㅎ

서울 가산 맛집 돈통에서 삼겹살을 먹고나서 황제꽃목살을 주문했어요. 14,000원인데 마블링이 좋은 거 같아요! 2인분 주문했는데 4덩어리가 있더라고요. 크기도 꽤 좋고 이베리코 고기라서 괜찮은 거 같아요! 점심시간이 짦아서 빨리 고기를 구워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불판이위에 바로 투하했어요! 파김치도 올리고 굽던 고기도 마저 익고 소떡소떡도 올리고 돼지껍데기도 올리고 완전 바베큐파티를 제대로 했어요!

어떠신가요!? 뭔가 캠핑장에 온 바베큐파티의 느낌도 나고 여기가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파김치를 제대로 구워서 먹는게 좋아요! 그러니 돈통가면 꼭 구워서 드시는 거 추천해드려요~ 남은 고기랑 껍데기까지 다 올렸네요! 센불로 구워서 그런가 바로 뒤집어 주니 먹기좋게 익었고 먹기 좋게 잘라주었어요! 확실히 황제꽃목살은 스테이크 먹는 느낌인데 고기불판에 스테이크를 먹는 느낌이 괜찮더라고요. 마무리는 소떡소떡을 먹으면 좋고요. 남은 고기와 반찬들을 싹 쓸어서 먹어버렸어요. 어찌나 맛있는지..

마지막으로는 후식냉면 3,000원주고 먹었어요. 후식냉면 가격으로는 괜찮은 거 같아요. 면도 쫄깃하고 육수도 맛있고 고기랑 같이 먹어도 좋은 거 같아요. 역시 고기랑 냉면을 같이 먹으니 참 괜찮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냉면 위에 계란이랑 오이를 올려주는데 오이는 익숙한데 계란이 삶은계란이 아닌 후라이를 넣어주어서 신기하네요!!

오늘 서울 가산 맛집 돈통에서 깔끔하게 클리어해서 먹었고 저도 배불러서 만족하고 회사식구들도 깔끔하게 밥을 먹어서 행복했어요. 저또한 많이 행복했고요. 단체회식으로 먹어도 좋을 거 같네요!

가산에서 사시거나 회사근처에 계신분들은 단체회식을 해도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고요. 디폴리스쪽에 있으니 디폴리스 근처에 일하시는 분들은 추천해드리고 싶고 회식 할 일 있음 가산 맛집 돈통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