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하자

인천 계양구청 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계양구청 맛집 돼지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를 소개하고자하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으로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소개해드리고 싶고 계산동에서 굉장히 핫한 곳이여서 소개하고싶어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인천 계양구 계양문화로 53번길 13 1층에 위치한 곳이고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3:00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대표메뉴는 당연히 무한리필 숯불돼지갈비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인데 밥도 무한, 돼지갈비도 무한, 음료수도 무한 심지어 셀프바까지 마음껏 이용이 가능하니 더 좋은 거 같아요. 

인천 계양구청 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는 계양구청 뒷쪽에 위치한 계양맛길에 있고요. 항상 바쁜 날에는 사람들이 엄청 즐서서 먹는 곳이기도 해요. 저도 한 번 줄서서 먹은 경험이 있는데, 기달리기 싫었지만 무한으로 돼지갈비를 먹고싶어서 기다리고 먹은 기억도 나네요. 꽤 맛있어서 자주가는 곳이여서 좋은 정보를 주고자 이렇게 여차여차 글을 쓰게 되네요~

밥도 무한이라 퍼서 먹을 수 있고 음료수도 탄산음료가 무한이라 먹을 수 있어요. 다른 곳에가면 음료수 가격이 꽤 나가는데 여기서는 음료수를 제대로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라는 말씀!! 원래 탄산 안좋아했는데 요즘에는 탄산음료가 참 괜찮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기 시작했어요. 

계양구청 맛집 명륜진사갈비는 셀프바에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 생각하고 정승을 다해 준비를 한다는 글이 써져 있는데 뭔가 더 믿음이 가고 신뢰가 가는 그런 느낌이에요~ 밑에 반찬이랑 소스 접시들이 세팅이 되어 있으니 가져가시면 되고 셀프바이용이니 당연히 남기시면 절대 안되는 거 아시죠!?!?!?

예약석도 자리를 받으니 참고하시면 좋고 테이블은 일단 테이블처럼 고기집 일반 테이블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테이블마다 안에 동그랗게 구멍이 뚫려 있고 여기다가 숯불을 집어넣어서 고기를 구우면 되는 거에요~

테이블 위에는 환기구가 설치되어 있어서 고기를 빨아드리고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고기집이 깔끔한 명륜진사갈비 4인테이블에 고기불판이 하나가 있고 6인테이블에는 고기불판이 2개가 있네요! 오호.. 정말 괜찮다라는 생각이 자리도 꽤 있어서 단체손님을 받아도 좋은 거 같아요. 다만 단점이있다면 불판을 갈아줘야하기때문에 직원분들이 정말 힘들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계양구청맛집 돼지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방법이있다고 하는데요. 1.센불에 빨리 익히고 심하지 않을 정도로 살짝 태워서 먹어줍니다. 2.새카맣게 탄 부분을 가위로 잘라낸다. 절대 탄 부분을 드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3.불판을 자주 갈지 않는다. 식은불판에 두번 구우면 고기 맛은 없다. 4.고기를 자를때 지방과 살코기를 반반 섞어서 세로로 자른다. 요것이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방법이고요. 저도 숙지해서 맛을 보아야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은 1인 13,500원이에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 5~7세는 6,000원 8~10세 8,000원이에요! 돼지갈비 무한리필 시간은 평일 120분 주말공휴일은 100분이고요. 포장은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생맥주 첫잔은 1,500원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고요. 사이드 메뉴로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계란찜, 물냉면, 비빔냉면이 있고요. 돼지갈비 무한을 먹으면 소갈비살과 돼지껍데기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인천 계양구청 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는 목전지(목살과 앞다리살) 70%와 돼지갈비 30를 구성하여 만든 양념구이 요리점이고 갈비를 원하시는 고개님은 말씀해주시면 갈비만 계속 주신다고하네요~

드디어 먹고 싶었던 계양구청 맛집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가 왔어요. 목전지 70% 와 돼지갈비 30%를 구성하여 만든 양념구이.. 비주얼만 보아도 고기 빨리 구워보고 싶고 양념이 얼마나 잘 베어 있는지도 몹시 궁금했다는 점.. 

명륜진사갈비에서 고기굽기 시작하는데 지글지글 소리가 들리고 맛있는 냄새가 나고 괜찮다라는 생각이 2가지 버전의 부위가 괜찮고 2가지 사진버전을 사진을 찍을 수 있다라고 생각이 들어서 괜찮은 거 같고 처음에 불이 강하니깐 고기가 금방 잘 익는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뒤에 익었으면 앞에 한 번 익었고 먹기 좋게 잘라주면 끝 생각보다 고기가 질이 좋인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고기를 잘라주고 약간 덜익은것보다 빠작 익히는게 좋아서 열심히 굽기 시작했어요~ 옆에서는 마늘이 잘 익기 시작하고요. 고기랑 쌈이랑 같이 싸먹을 생각하니깐 괜찮더라고요. 

고기를 한 입 먹는데 양념이 잘베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친구가 항상 명륜진사갈비 추천해주고 가자고 했는데 왜 가자고 했는지 알 거 같더라고요. 고기를 그냥 한 입 먹고 쌈으로도 싸서 먹었어요. 쌈위에 파채도 올리고 마늘도 올리고 역시 고기는 야채랑 먹으니 참 괜찮다라는 생각.. 몸이 힘들어도 고기랑 야채를 먹으면 저절로 힘이 들기 시작했어요~ 그다음에 고기를 리필을 해야겟다라는 생각이!!

고기를 주문하면 또 양이 많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실제로 고기를 한 6번 리필 했어요.. 정말 무지막지하게 먹었다고 보시면 되요. 하지만 직원분들은 친절하게 가져다주시고 고기 불판도 금방 타서 자주 갈아주시고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계산동에 왜 명륜진사갈비가 유명한 지 알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익은 고기는 가장자리에 두어서 먹으면 되고요. 계속 안에 숯불이 다 할때까지 미친 듯이 구운 거 같았어요. 역시 계속 고기를 먹으니 괜찮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돼지갈비는 언제나 먹어도 참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고기를 먹으면서 밥도 먹고 탄산음료를 무한으로 먹고 마실 수 있으니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고요. 부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명륜진사갈비 완전 추천이요~

역시 고기를 먹는데 냉면이 빠질 수가 없어서 저 역시 후식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물냉면 가격은 4,000원 가격치고 양도 많고 냉면 육수도 꽤 찮더라고요~

저는 항상 고기를 먹을 때 물냉면과 함께 해서 먹어요! 고기에 시원한 육수는 정말 최고이잖아요!? 그냥 면만 먹어도 맛있고 고기를 싸먹으면 더 맛있고요. 고기 한 입 먹고 육수 한 입 먹으니 참 괜찮네요! 오늘도 역시 무한리필로 마음껏 먹고요. 다음에 또 계산동 계양구청맛집 명륜진사갈비를 오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무한리필을 좋아하시거나 계양구청쪽에 사시는 분들은 완전 추천해드릴게요!!